‘여행사(旅行社)’ 주관으로 열린 ‘2014 여행업계시상식’

▲ 사진 제공 : 아시아나 항공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오늘 12월10일 중국 북경국제호텔(Beijing International Hotel)에서 중국 여행전문 월간지인 ‘여행사(旅行社)’ 주관으로 열린 ‘2014 여행업계시상식’(2014 Travel Agency Industry Annual Awards) 에서 <항공사부문 마케팅 대상>(Airlines Marketing Award)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중국노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2014년 현재 중국 내 22개 도시 30개 노선을 운항하는 한중간 최다운항 항공사의 위치를 공고히 해오고 있으며, 한중노선의 공급력을 증대함으로써 승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지난 12월6일(토) 중국 유력 일간지인 ‘환구시보(环球时报)’로부터 <사회공헌상>(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ward)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아름다운교실’ 프로젝트, 희망공정 교육기금 지원, 물 저장고 기증, 재난지역 긴급 구호물품지원, 한국어 말하기 대회 개최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중국에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 항공사로 인정받은 것이다. 

여행사는 2006년 창간해 월간 4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월간지이며, 환구시보는 1993년 창간해 일간 20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일간지로 각각 전문심사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수상사를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