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21일까지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 최대 66% VS 쿠팡, 19일까지 최대 74%

▲ 사진설명: 왼쪽부터 21일까지 최대 64%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할인에 들어간 CJ몰, 19일까지 최대 74%에 들어간 쿠팡)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온라인 쇼핑몰의 크리스마스 대전이 시작됐다.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파티용 음식부터 패션스타일링 상품, 유아동 완구, 명품 등의 선물용 상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CJ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최대 66% 할인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은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파티용 음식부터 패션스타일링 상품, 유아동 완구, 명품 등의 선물용 상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테마 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CJ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국제시장’ 예매권을, ,같은 기간 모바일에서는 신규로 CJ몰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5일(월)까지 역시 신규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지급, 향수, CJ원포인트 등 총 2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겨있는 100% 당첨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오쇼핑 멀티채널팀 이혜숙 팀장은 ”연말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좋은 혜택에 상품을 구매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기며 즐겁고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셜커머스 쿠팡도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마련했다. 가족, 연인, 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인기상품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크리스마스의 대표 상품인 트리는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트리부터 2.5M 크기의 대형트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리스마스 파티의 품격을 더욱 높여 줄 와인잔 세트, 도자기 그릇, 찻잔 등의 주방 식기 상품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 케이크, 수제초콜릿, 과자 등의 먹을거리 상품도 1만원대 이하부터 3만원대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완구/교구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아를 위한 ‘뽀로로’, ‘엘사’ 등의 캐릭터 인형과 남아를 위한 ‘또봇’, ‘레고’ 등을 최대 74% 할인한다. 또 최근 인기가 높은 ‘벤틀리 붕붕카’와 ‘벤츠 붕붕카’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도서상품은 어린이 필독 전집과 해외 유명 작품 등으로 구성했다. ‘월드베스트 요술지팡이 명작동화’는 3만1860원, ‘말랑말랑 유아동 인기전집’은 2~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북메카 인기 작가 모음’에서는 세계 유명 작가 에릭칼의 사운드 북을 3000~3만2900원에 선보인다. 산타, 루돌프 등으로 디자인된 아동복뿐 아니라 양말, 장갑,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