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종의 홀리데이컬렉션 선보여…5만원부터 32만원까지 가격대 다양해

▲ 에스티로더가 선보인 2014년 홀리데이컬렉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스티로더가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를 열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아 연말 선물 위시 리스트에 없어서는 안 될 에스티 로더의 메이크업, 향수 제품들로 구성된 다채로운 홀리데이 세트 콜렉션을 선보인 것. 총 10종이다.

▲ 블록버스터 메이크업 세트 (Holiday Blockbuster)

우선 매년 연말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에스티 로더 시그니처 세트인 ‘블록버스터(BlockBuster)’는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 섀도우, 블러셔, 립스틱, 립글로스, 네일 등 메이크업 제품들과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셀러 스킨케어 디럭스 제품들은 물론, 미니 사이즈 신제품 모던 뮤즈 향수까지 고급스러운 네이비 트래블 백 안에 골드 미니 파우치와 함께 선보인다. 활용도 높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알찬 구성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세트 구성은 ▲퓨어 칼라 아이섀도우 12색상과 퓨어 칼라 블러쉬 2색상으로 구성된 디럭스 퓨어 칼라 아이 & 치크 팔레트 (Deluxe Pure Color Eye and Cheek Palette) ▲디럭스 퓨어 칼라 글로스 팔레트(퓨어 칼라 글로스 총 3색상) ▲퓨어 칼라 롱 라스팅 립스틱 1종 ▲퓨어 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2종▲더블 웨어 제로-스머지 렝쓰닝 마스카라 2.8ml▲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아이 펜슬 0.8g▲테이크 잇 어웨이 젠틀 아이 앤 립 롱웨어 메이크업 리무버 100ml▲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Ⅱ 7ml▲어드밴스드 타임 존 나이트 에이지 리버싱 라인/링클 크림 15ml▲모던 뮤즈 오 드 퍼퓸 스프레이 1.5ml 등 7종으로 가격은 15만원이다.

▲ 미니 립글로스 세트 (Mini Lipgloss Set)

입술 위에서 더욱 오래 지속되는 반짝임과 촉촉함, 입체적인 3차원 마무리를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립글로스 홀리데이 6 종 세트인 미니 립글로스 세트 (Mini Lipgloss Set)는 에스티 로더만의 트루 비전 테크놀로지 (True Vision™ Technology) 로 크리스탈처럼 반짝이는 칼라 입자가 선명하고 강렬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 퓨어 칼라 립스틱 세트 (Pure Color Lipstick Set)

연말 어느 장소에서나 매혹적이고 주목 받는 네일,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퓨어 칼라 립스틱 세트 (Pure Color Lipstick Set)는 부드러우면서도 감미로운 감촉으로 풍부한 색감의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립스틱 정품이 쥬얼 장식의 립글로스와 매력적인 레드 컬러 네일 락카와 함께 구성됐다. 퓨어 칼라 롱 라스팅 립스틱 3.8ml (정품), 퓨어 칼라 글로스 6g, 퓨어 칼라 네일 락카 5ml 로 구성된 퓨어 칼라 립스틱은 5만5000원이다.

▲ 더블 웨어 아이 메이크업 세트 (Double Wear Eye Makeup Set)

5만5000원에 판매되는 더블 웨어 아이 메이크업 세트 (Double Wear Eye Makeup Set)는 번짐 없이 완벽하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에스티 로더 베스트 셀러 마스카라 ‘더블 웨어 제로-스머지 렝쓰닝 마스카라’와 함께, 마스카라 전에 발라주면 손상되기 쉬운 속눈썹을 보호하고 마스카라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미니 래쉬 프라이머, 부드럽고 고르게 발려 오랜시간 편안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더블 웨어 아이 펜슬 등으로 구성됐다.

▲ 미니 네일 락카 세트 (Mini Nail Lacquer Set)

손끝에 매혹적인 반짝임과 칼라를 더하여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에스티 로더에서 제안하는 미니 네일 락카 세트. 화려한 연말 파티 룩에 어울리는 화려한 4 가지 칼라 세트로 고급스러운 파우치와 함께 구성된 미니 네일 락카 세트 (Mini Nail Lacquer Set)는 5만원이다.

▲ 플레저 오 드 퍼퓸 세트 (Pleasure EDP Set)

봄비가 내린 뒤 정원의 싱그러운 꽃향기를 그대로 담은 상큼하고 신선한 백합, 라일락의 플로럴 향의 플레저 홀리데이 세트.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셀러 향수인 플레저 오 드 퍼퓸 스프레이 50ml 와 휴대가 간편한 미니 플레저 향수, 피부를 촉촉하고 우아한 향으로 가꾸어 줄 플레저 바디 로션이 함께 구성된 플레저 오 드 퍼퓸 세트 (Pleasure EDP Set)는 8만5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 뷰티풀 오 드 퍼퓸 세트 (Beautiful EDP Set)

10만5000원에 판매되는 뷰티풀 오 드 퍼퓸 세트 (Beautiful EDP Set)는 수천가지 꽃을 따뜻한 우드와 스파이스로 감싸놓은 듯 로맨틱한 향기가 특징인 뷰티풀 오 드 퍼퓸 홀리데이 세트. 뷰티풀 오 드 퍼퓸 스프레이 75ml 와 휴대가 간편한 미니 뷰티풀 향수, 바디 로션 및 배스 앤 샤워 젤로 함께 구성됐다.

▲ 2015년 양의 해 기념 메탈 컴팩트

매년 새로운 홀리데이 컴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 에스티 로더는 오랜 전통을 이어 올해, 2015 양의 해 기념해 프레스드 파우더 메탈 컴팩트도 홀리데이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양의 해는 건강과 활력을 상징하며, 강렬한 골드 컬러의 컴팩트는 양의 뿔 부분을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했다. 이 컬렉션은 어디에서나 휴대가 가능하고, 리필이 가능한 루시디티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Lucidity Translucent Pressed Powder)를 담고 있다. 가격은 15만원이다.

▲ 쥬얼 메탈 컴팩트 (Jewel Metal Compact)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 백화점 압구정점, 코엑스점의 7개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쥬얼 메탈 컴팩트 (Jewel Metal Compact)는 크리스탈, 블루 토파즈 두 가지 보석으로 섬세하게 장식된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메탈 컴팩트로 골드 메탈 패키지 위의 화려한 쥬얼 장식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컴팩트 내에는 어디에서나 휴대가 가능하고, 리필이 가능한 루시디티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Lucidity Translucent Pressed Powder)를 담고 있다. 가격은 32만원이다.

▲ 모던 뮤즈 오 드 퍼퓸 세트(Modern Muse EDP Set)

독창성과 자유로움으로 타인에게 영감을 주는 현대 여성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성의 대담한 양면성을 보여주는 ‘모던 뮤즈(Modern Muse)’ 홀리데이 세트. 여성스러운 플로럴 계열과 독창적이고 관능적인 우디 계열의 조화로 이루어진 이중적 매력의 모던 뮤즈 오 드 퍼퓸 50ml 정품을 모던 뮤즈 샤워젤, 바디 로션과 함께 선보인 모던 뮤즈 오 드 퍼퓸 세트(Modern Muse EDP Set)의 가격은 12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