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22일까지 응모, 총 20명 선발. 5월부터 7월까지 활동, 온라인 배너와 명함 등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4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이 브랜드 제품을 홍보할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4기는 20대 이상의 블로그와 SNS 활동에 적극적이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지원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며 코리아나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배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4기’는 지원자 중 20명을 선별해 2018년 5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각자의 블로그 및 SNS와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와 후기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미션이 주어진다.

선발된 공식 서포터즈 20명에게는 서포터즈 온라인 배너와 명함이 제공되며, 뷰티클래스 참여를 통해 스킨케어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 선물이 제공되며, 월별 우수자 4명과 최종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브랜드 별 제품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