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앱 사용 방법 홍보, 무료시험착용 등 다양한 혜택 설명. 10일부터 SNS 통해 공개

▲ 바슈롬코리아가 자사 어플리케이션 ‘바슈롬앱’ 사용법을 전달하기 위해 개그우먼 김지민을 영상 모델로 발탁해 촬영을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바슈롬코리아가 자사 어플리케이션 ‘바슈롬앱’ 사용법을 전달하기 위해 개그우먼 김지민을 영상 모델로 발탁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영상은 10일부터 바슈롬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바슈롬앱 모델로 발탁된 김지민은 최근 종편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의 주인공인 아나운서 역을 패러디했다. 드라마 여배우의 패러디에 능숙한 김지민은 이번에도 아나운서 특유의 냉철하고 이지적인 말투와 눈빛을 연기하며 바슈롬앱의 무료시험착용 및 다양한 적립, 혜택을 영상에서 표현했다. 상대 형사 역에는 개그맨 김민기와 찰떡궁합 호흡으로 패러디 영상의 재미를 높였다.

바슈롬은 앱을 설치한 모든 고객에게 바슈롬 원데이 렌즈 4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무료시험착용 기회를 제공한다. 앱에 접속한 후 무료시험착용 신청 페이지에서 방문일자와 마이 안경원을 설정하여 신청 후 직접 수령 받으면 된다. 시험착용 이후 설문을 통해 바슈롬앱 전용 마일리지인 크리스탈을 적립할 수 있으며, 1만 크리스탈부터 포인트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바슈롬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바슈롬앱 사용하는 법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이고자 기획했다” 며,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협업을 통해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선사하여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