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베이스메이크업 ‘에어라이징TF’라인 업그레이드
숨37°, 베이스메이크업 ‘에어라이징TF’라인 업그레이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0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형은 보다 가볍게, 진정 효과 강화한 성분. 메이크업 베이스부터 컨실러까지 9종 갖춰
▲ 숨37°이 화사한 베이스메이크업 ‘에어라이징TF’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화사한 베이스메이크업 ‘에어라이징TF’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보다 가벼운 제형으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숨37° 에어라이징TF’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도시 유해 요소로부터 자극 받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진정 효과를 강화했다.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을 적용,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하면서도 기존보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럽고 영롱한 빛을 담은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에어라이징TF은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뛰어난 커버력의 파운데이션, 잡티까지 매끈하게 감출 수 있는 컨실러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 9종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제품 ‘에어라이징TF 스테이 핏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은 코팅을 씌운 듯 매끈하게 밀착되는 플랫 피팅 파우더(Flat Fitting Powder)를 적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동양인의 피부에 부족한 핑크 톤 베이스를 추가해 한층 화사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라이징TF 퍼펙트 커버 스틱’은 잡티가 있는 부분에 쓱쓱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크래용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는 제형으로 촘촘하게 잡티를 커버해준다. 또한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빛나는 광채를 부여하고 울긋불긋한 붉은 기를 보정해주는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민트 베이스’ 가 추가돼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