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주도형 사회에서 여성들이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라는 메시지, 대담한 컬러 조합과 경쾌한 소재의 스티커 출시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여성들을 위한 아르킨(ARKIN)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여성들을 위한 아르킨(ARKIN)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서 영감을 받은 아르킨 캠페인의 제품들은 여성들에게 전하는 각자의 다름을 인정하고, 자신을 마음껏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전통적인 남성 주도형 사회에서 여성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가지고, 당당하고 남들과 다른 자신을 표현을 할 수 있도록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컨셉의 스트리트웨어와 스니커즈로 구성 되었다. 캠페인은 모델 켄달 제너, 가구 디자이너 애나 크라스, 축구선수 겸 DJ 플로렌시아 가라자 등 5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함께해 자신만의 독창성을 선보인다.

아르킨 컬렉션의 스니커즈는 빈티지한 러닝화 스타일에 모던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녹여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담한 조합의 컬러와 소재는 경쾌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며 메쉬 갑피의 디테일, 부드러운 칼라 웨빙, 네오프렌 힐 피스가 포인트로 들어 가 있다. 또한 양말 같은 핏의 슬림하고 신축성 있는 구조와 부스트 쿠셔닝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