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하늘 수놓은 벚꽃 테마.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에 벚꽃 디자인 적용. 일본 홈쇼핑서 3만 세트 판매

▲ 이자녹스가 벚꽃의 화사함을 입은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이자녹스가 벚꽃의 화사함을 입은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자녹스는 매년 벚꽃을 테마로 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이 세 번째 벚꽃 에디션이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봄날 밤하늘에 수놓인 벚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봄날의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에 밤하늘에 수놓인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ml)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은 매년 봄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에는 시즌3 에디션과 동일한 벚꽃 디자인을 담은 쿠션 제품을 일본에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하루만에 약 3만 세트를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