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고 고른 피그먼트로 매트한 입술 완성하고 건조함은 줄여. 퀵 픽싱 오일이 얇은 막을 씌워 묻어나지 않게, 5가지 컬러에 레드벨벳 멤버 이름 네이밍

▲ 에뛰드하우스가 매트하게 립 컬러가 유지되는 ‘매트 시크 립라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매트하게 립 컬러가 유지되는 ‘매트 시크 립라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가지 컬러에는 레드벨벳 멤버의 이름이 결합된 제품이다. 

신제품 ‘매트 시크 립라커’는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얇고 고르게 퍼져 번들거림 없이 매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빠르게 스며드는 퀵 픽싱 오일로 입술에 얇은 막을 씌워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는 롱 라스팅 립 라커로, 매트한 립 제품을 사용할 때 느낄 수 있는 건조함과 뻣뻣한 사용감은 최소화하고 밀착감과 보습력은 강화하여 선보인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그 중 5가지 컬러에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 멤버 이름을 붙인 점도 특별하다. ‘PK003 예리한 핑크’, ‘OR201 상큼하조이 자몽’, ‘RD302 슬기로운 버건디’, ‘RD303 워 아이린 레드’, ‘BR401 오늘은 웬디 브라운’과 같이 레드벨벳의 이름과 제품의 컬러를 결합한 재치있는 네이밍으로 눈길을 끈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26일 온라인에서 선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공식몰에서 ‘매트 시크 립라커 레드벨벳 컬러 5종 키트’ 2,000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키트는 레드벨벳 컬러 5종과 매트 시크 립라커 미니어처 5종, 레드벨벳 특별 파우치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38,000원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핑크러브 등급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레드벨벳 컬러 5종 키트 구매 시 오는 4월 14일 개최되는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 VIP 초대권(1매 2인 입장 가능)을 추가로 증정한다.

‘매트 시크 립라커’의 온․오프라인 공식 런칭 일정은 오는 4월 1일로, ‘매트 시크 립 라커 1종’ 본품 구매 시 레드벨벳 멤버의 사진과 싸인이 들어간 매트 시크 립라커 미니어처 5컬러 중 1컬러를 선택하여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