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제작하는 '워너원고 in 제주' 이니스프리 SNS 채널 통해 공개 예정, 워너원고의 스핀오프격 콘텐츠

▲  ‘워너원고 in 제주’는 TV가 아닌 이니스프리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와 브랜드 모델 워너원이 함께하는 ‘워너원고 in 제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취재 결과 ‘워너원고 in 제주’는 TV가 아닌 이니스프리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니스프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워너원고 in 제주’의 티저 사진 등을 공개하고 있다. 원래 지난 20일 첫 공개 예정이었던 이 콘텐츠는 최근 공개일을 늦춘다는 공지를 한 바 있다. 이니스프리 측은 연기 이유에 대하여 “콘텐츠 퀄리티 확보를 위해서다”고 밝혔다.

오늘(23일) 워너원고 in 제주의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되며 소비자들과 워너원 팬덤의 관심이 한 번 더 뜨거워졌다. 일부 소비자들은 ‘워너원고 시즌3가 제주도 촬영 내용인가보다’ ‘다음주부터 워너원고를 볼 수 있다’ 등의 추측을 내놨다.

본지 취재 결과, ‘워너원고 in 제주’는 엠넷(mnet)에서 방영할 예정인 워너원고 시즌3와는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워너원고 in 제주’는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인 워너원과 함께 제작한 콘텐츠로. 차후 이니스프리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워너원고 in 제주는 워너원고의 스핀오프 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며 “ TV채널 송출은 예정에 없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