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클렌징 입자가 모공 속 깊은 곳까지 씻어내, 미셀라 입자 함유

▲ 해피바스가 각종 유해환경을 씻어내는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해피바스가 각종 유해환경을 씻어내는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피바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파우더폼, 스틱폼, 필링패드의 여섯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등 여러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과 마이크로 유화 기술은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클렌징 입자가 모공 속 깊숙한 곳까지 씻어낼 수 있도록 해주며, ‘마이크로 2.5 클렌징워터’ 제품에 함유된 미셀라(Micellar) 입자는 노폐물 흡수와 피부의 수분 유지를 돕는다. 또한, 생강 오일과 유자 추출물을 함유한 진저 오일 콤플렉스TM는 유해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해피바스는 신제품 마이크로 2.5 클렌징워터의 클렌징 히어로 ‘더스트 헌터스’들과 모델 혜리가 담긴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