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한달 간 전국 캐딜락 고객들을 위한 특별 시승 행사 진행

▲ 캐딜락이 15일부터 한달간 전국 단위 시승행사를 진행한다.(사진: 캐딜락)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캐딜락이 15일부터 한달간 전국 단위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입차 업계 성장률 1위 기념차 마련됐다.

15일 캐딜락에 따르면, 시승대상은 CT6, SUV XT5다. 참여방법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시승예약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승에 참여하면 매일 전시장 별로 선착순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캐딜락 전시장 방문 후 상담 고객에게는 캐딜락 텀블러가 증정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수량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아울러 시승후 차량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괌 왕복 항공권 2매, 2등 2명에게는 제주신라호텔 2박3일 패키지 이용권 , 3등 3명에게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 VIP파티 초대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 캐딜락 시승후 해당 차종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사진: 캐딜락 홈페이지 캡처)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이번 행사는 전국의 캐딜락을 사랑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시승 행사“라며 “최근 이어지고 있는 캐딜락의 성장세와 진정한 ‘아메리칸 럭셔리’의 가치를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