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설(雪) 맑은 린(潾) 라인 이름, 눈 속에서 피어난 매화처럼 생기있는 피부 의미 담아. ‘설린수’, ‘설린에센스’, ‘설린크림’ 3종 구성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15일 신제품 ‘설린’ 라인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15일 신제품 ‘설린’ 라인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브랜드 뮤즈가 된 송혜교가 첫 공식행사로 참여했다.

설화수 설린은 눈 설(雪) 맑은 린(潾)으로, 눈 속에서 피어난 매화처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설린 라인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설린에센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설린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통의 현대적 재해석’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매화도 미디어아트월이 이목을 끌었다. 미디어 아티스트 이이남 작가와 함께한 미디어아트월은 강인한 생명력으로 겨울을 이겨내고 꽃을 피우는 매화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말 공개될 설린의 TV광고 속 송혜교가 등장한 배경을 그대로 재현했다.

신제품 설린의 광고 영상은 오는 26일부터 케이블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설린은 26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4월 모든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