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와 아리따움 17일까지.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더샘, 잇츠스킨 등 18일까지

▲ 이번 주말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들의 할인 전쟁이 벌어질 예정이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번 주말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들의 할인 전쟁이 벌어질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 더샘 등의 브랜드가 이번 주말 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와 아리따움은 17일까지 나머지 브랜드는 18일까지다. 대부분의 세일 기간이 겹쳐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세일 ‘프레시 그린데이’의 기간은 15일부터 17일까지다. 3월 멤버십데이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봄과 입학시즌에 어울리게 ‘그린그린하니까, 프레시 그린데이’ 콘셉트로 실시한다. 선크림, 마이팔레트,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브러시. 헤어 메이크업, 세컨드 스킨 마스크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스킨푸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3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케어 전품목을 50% 할인하며, ‘유자 수분씨 라인’, ‘유자 오일씨 라인’, ‘0.9 수분 라인’,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라인’,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라인’ 등을 모두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15일부터 18일까지 ‘빅 세일’을 실시한다. 자외선 차단제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은 전품목 50%, 2018년 s/s 메이크업 ‘페이스 웨어 패브릭’ 라인은 신제품이어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14일부터 17일까지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선크림과 선스틱 전품목은 30%, 마몽드 해피바스 선크림, 선스틱 전품목은 50% 큰 폭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노폐물을 닦아줄 라네즈 ‘멀티 딥 클린 클렌저’, 일리윤 ‘리프레시 딥클렌징 라인’ 등은 30% 할인한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멤버십 데이’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블렌드 포 아이즈, 미니 투 매치 틴 세트.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 등의 제품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고, 환절기용 제품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순정 진정 토너,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 등 일부 스킨케어 제품을 45% 할인 판매한다.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정해 20~30% 할인한다.

이외에도 잇츠스킨, 더 샘의 정기세일이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