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코드, 립 틴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선보여
LG생건 코드, 립 틴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3.1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석같은 밀착력으로 입술에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 마름모 꼴의 엣지 팁이 립 라인까지 정교하게 표현
▲ LG생활건강이 자석처럼 밀착되는 립 틴트 ‘코드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석처럼 밀착되는 립 틴트 ‘코드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에서 이번에 선보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치 자석과도 같은 밀착력을 가진 타투-래스팅 틴트 제품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발린 후에는 셋팅 폴리머가 입술에 도포되면서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투래스팅 효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또렷하게 유지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의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른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 꼴의 엣지 팁은 만년필 펜촉을 닮아 립 라인까지 정교하고 꼼꼼하게 표현하고, 쿠션 팁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이너스 레드, 플러스 오렌지, 플러스 로지 등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마이너스’ 컬러는 쿨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플러스’ 컬러는 웜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개발되어 피부톤에 알맞은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각 컬러에는 고농축 잉크 베이스가 함유되어 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