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서울 동대문 DDP,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공개. 레드벨벳, 지코, 딘딘 등 유명 뮤지션 참가 예정

▲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4월 14일 서울 동대문 DDP에서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2010년에 시작해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다. 뷰티 정보와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은 브랜드 대표적은 문화행사로, 지난 2017년에는 메이크업 뮤직 쇼 형식으로 꾸민 바 있다.

이번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지난 해에 이어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에뛰드하우스만의 룩을 뷰티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하는 전 고객에게 ‘2018 버전 핑크 에코백’과 ‘신제품 립 라커 미니 사이즈’ 등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MC를 맡고, 레드벨벳, 지코, 베이빌론, 에디킴, 딘딘 등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 참가 신청은 3월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첫 번째는 3월 중 에뛰드하우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부여하는 방법으로, 에뛰드하우스 앱 로그인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두 번째 방법으로는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VIP고객 대상 신제품 립 라커 얼리버드 키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형태이다.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쇼 ‘제 8회 핑크플레이 콘서트’ 당첨자는 4월 3일 화요일 오전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