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말레이시아서 런칭 행사 진행, 9개국 170여명 참여.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라네즈 모델 이성경 등 참석

▲ 라네즈가 차세대 주력제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의 글로벌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네즈가 차세대 주력제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의 글로벌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런칭행사는 지난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9개국 미디어와 유명 뷰티 인플루엔서 1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7일에는 쿠알라룸푸르 최대 쇼핑몰인 파빌리온에서 라네즈 고객 및 VIP를 초청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 둘째 날인 3월 8일에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출시를 알리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및 2018년 트렌드 메이크업 스테이지 쇼를 포함한 갈라 디너가 진행됐다. 본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며 K-뷰티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참석자들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원하는 문구를 인그레이빙하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은 뒤 잡지 커버 컨셉으로 기념 포토를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서는 라네즈의 모델인 이성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성경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그동안 정말로 필요로 했던 쿠션이다. 컬실링 베이스가 같이 있어 커버가 잘 되고 피부 표현이 자연스럽다”며 “바를땐 수분감이 좋고, 다크닝 없이 지속력도 뛰어나다. 이것 하나만 있으면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제품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