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Gbps LTE’ 갤럭시S9 개통 시작..김연아 이승훈선수 참여
SK텔레콤, ‘1Gbps LTE’ 갤럭시S9 개통 시작..김연아 이승훈선수 참여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3.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부 'S어워즈' 2부 '개통 본행사'로 나눠 진행... 김연아, 이승훈 선수와 고객들 기념사진 촬영도
▲ SK텔레콤이 9일 오전 8시부터 갤럭시S9의 개통식을 가졌다. 초기 갤럭시 모델인 S부터 S8까지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정태호씨에게 SK텔레콤 무료통화권과 갤럭시S9을 선물하고 있는 모습 (사진: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9일 오전 8시부터 갤럭시S9의 개통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SK텔레콤-갤럭시S’ 매니아 9명이 초청돼 1년 무료통화권, 갤럭시S9을 선물로 받았고  김연아, 이승훈 선수도 함께 했다.  

9일 SK텔레콤은 본사 T타워에서 갤럭시S9 개통행사를 열고, 1부는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 매니아 고객 9명을 초청해 ‘S어워즈’로 2부는 피겨여왕 김연아씨, 빙속황제 이승훈 선수와 함께 최고 속도 약 1Gbps LTE 시연하는 '본행사'로  꾸몄다.

1부 ‘S어워즈’에서는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초기 갤럭시 모델인 S부터 S8까지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정태호'씨 ▲가족 모두가 갤럭시S 시리즈를 사용 중인 가족 5명 ▲휴대전화 번호 뒤 네자리가 개통행사일 3월9일과 동일한 고객 3명이 초대돼 상품으로 1년 무료통화권, 갤럭시S9을 선물받았다. 

▲피겨여왕 김연아 씨와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빙속황제 이승훈이 SK 1호 개통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강진일 기자)

2부 본행사에서는 김연아씨와 이승훈선수가 참석해 SK텔레콤의 최고 속도 약 1Gbps LTE를 시연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또한 고객과 특별한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해당행사에서 SK텔레콤 관계자는 "오직 SK텔레콤을 통해 갤럭시S9을 개통한 고객만이 1Gbps LTE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며" 금일부터 SK텔레콤은 갤럭시S9 출시와 함께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등 주요 광역시 트래픽 밀집 지역에서 1Gbps LTE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금일 개통고객도 이 놀라운 속도를 경험하실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연아씨와 이승훈 선수는 해당행사에서 개통1호 고객을 포함 SK텔레콤 고객들과 특별한 기념촬영을 하며 개통식을 축하했다. 

김연아씨는 " 갤럭시S9은 카메라성능이 뛰어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한다. 고객분들 모두 추억이 담긴 인생샷을 찍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승훈 선수는 " 무엇보다 스피드가 중요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같은 SK텔레콤의 1Gbps LTE를 통해 고객분들이 굉장히 빠른 스피드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S9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UPER 9’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텔레콤은 신청 고객 가운데 총 999명을 선발해 ▲미국 관광명소 투어에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해갤럭시S9으로 사진을 찍어주는 ‘SUPER 9 인생샷 원정대’(9명) ▲삼성 갤럭시 기어 스포츠(9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9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프로모션은 이벤트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