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클럽 회원 위한 뷰티 프로모션

▲ 아리따움이 스마트클럽 회원을 위한 뷰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 아리따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리따움이 스마트클럽 회원을 위한 뷰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스마트클럽 회원들은 스마트 미니’와 ‘뷰티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9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스마트 미니는 아리따움의 뷰티 아이템 미니어처 한정판 키트다. 라네즈 립 메이크업 미니 키트(, 아이오페 베스트 크림 미니 키트,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키트, 마몽드 리얼 꽃 마스크 키트 등 총 4가지다. 이중 라네즈 립 메이크업 미니 키트는 러브미뉴미 & 코랄리프와 겟더레드 & 러브미뉴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오페 베스트 크림 미니 키트는 역시 SOS와 스페셜 키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 미니 신청 대상은 지난 1월 1일부터 이달 31일까지 1분기 구매 실적 10만원 이상의 스마트 클럽 회원이다. 신청은 내달 7일부터 11일까지다. 수령 방법은 내달 16일부터 21일까지 아리따움 앱을 통해 갖고 싶은 스마트 미니 제품과 수령을 원하는 매장 그리고 일정을 선택한 후 지정 매장에서 제품을 받으면 된다.

이와함께 뷰티 파우치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뷰티 파우치는 적립기간 동안 지정된 뷰티콘을 모으는 미션을 완성한 스마트 클럽 회원에게 아리따움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뷰티콘은 아리따움에서 시즌별 지정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이 된다. 이번 봄 시즌 뷰티콘은 쿠션, 클렌징, 립, 선 4가지다.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4가지 뷰티콘을 모두 적립할 경우, 모든 컬러가 한 눈에 보이는 립 뷰티 컨테이너 with 한정판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미니 6종을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증정이라 늦으면 못받을 수도 있다.

뷰티콘 획득 방법은 쿠션, 립스틱 & 립틴트, 클렌징 그리고 선케어 등 각 카테고리별로 뷰티콘에 해당되는 품목을 구입할 때 마다 적립 할 수 있다. 쿠션은 아리따움의 베스트 쿠션인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아이오페 에어쿠션’, ‘아이오페 퍼펙트 쿠션’이 해당되며, 립스틱과 립틴트는 립 케어를 제외한 전 브랜의 립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클렌징과 선케어의 뷰티콘 대상 브랜드로는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이 적용된다.

뷰티 파우치 응모 기간은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다. 제품 수령 기간은 5월 14일부터 20일까지다. 제품 수령 방법은 뷰티콘 4개를 모두 적립 후 신청 기간 동안 수령 매장과 일정을 선택하고 지정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아리따움이 선별한 한정 뷰티 아이템을 전하는 뷰티 서비스 ‘스마트 미니’와 ‘뷰티 파우치’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