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클렌징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 모공 커버 쿠션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 구성

▲ 슈에무라가 봄을 맞아 모공 고민을 해결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슈에무라가 봄을 맞아 모공 고민을 해결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모공 속 노폐물을 닦는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과 모공을 커버하는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은 기존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보다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으로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에 의하면 모공 고민을 해소하는 효과로 사랑 받아온 기존의 프레쉬 클렌징 오일에 사쿠라 꽃 추출물을 더하고,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순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고, 피지 분비 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워터리 오일 텍스처로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 중 가장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슈에무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은 베스트 셀러 모공파운데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경험할 수 있도록 쿠션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리퀴드에서 파우더로 변화하는 페탈 스킨 쿠션 테크놀로지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해 주며, 끈적임 없는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루비셀 퍼프는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4겹 구조로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욱 높여준다.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은 총 6가지 컬러로 구성, 피부 타입에 따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완성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