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연속으로 TV방송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

▲7일 K쇼핑에 따르면, K쇼핑은 이달부터 매월 연속으로 구매하는 '단골'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릴레이 적립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쇼핑)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T커머스 K쇼핑이 단골 고객 잡기에 나섰다.

7일 K쇼핑에 따르면, K쇼핑은 이달부터 매월 연속으로 구매하는 '단골'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릴레이 적립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릴레이 적립 팡’ 이벤트란 매월 K쇼핑 TV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연속 지급하는 릴레이 이벤트다. TV 방송상품을 15만원 이상 2개월 이상 연속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두 달 이상만 연속 구매해도 적립금 만원, 네 달 연속 구매 시 총 4만원, 10개월 연속 구매 시 총 30만원의 누적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적립금 사용 금액을 포함한 월 구매금액이 15만원 이상일 경우에도 누적 적립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K쇼핑 고객들의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K쇼핑은 " K쇼핑에서 한 달에 2번 이상 구매하는 고객 수는 올 1월 기준 전년 동월대비 4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K쇼핑은  단골 고객들을 위한 ‘릴레이 적립 팡’ 이벤트를 열게 됐으며  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단골 고객층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K쇼핑에서 재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