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남성 피부 촉촉하게 ‘맨 워터리 플루이드’ 출시
프리메라, 남성 피부 촉촉하게 ‘맨 워터리 플루이드’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3.0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 포스TM 함유, 농축 미네랄 함유 워터와 치마버섯 다당체 성분의 복합체. 강력한 수분 전달력
▲ 프리메라가 남성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맨 워터리 플루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남성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맨 워터리 플루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맨 워터리 플루이드’는 프리메라 맨 워터리 라인의 수분 솔루션인 워터 포스TM(Water ForceTM)를 담았다. 농축된 미네랄을 함유한 워터와 치마버섯 다당체 성분의 복합체인 워터 포스는 면도, 세안 등으로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남성의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성분이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 칙칙해진 남성피부를 위해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했다.

프리메라 '맨 워터리 플루이드'는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남성 피부에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인공향 등 인위적인 화학성분 5가지를 제외한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프리메라는 “새로 출시된 ‘맨 워터리 플루이드’는 같은 라인의 제품인 ‘맨 워터리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건조한 남성의 피부에 더욱 강력한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