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 크림’ 휴대용 사이즈 만들어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 크림’ 휴대용 사이즈 만들어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3.0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 30ml 소용량으로 출시, 온라인 전용 상품
▲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웨이 코스메틱의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는 2013년 론칭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휴대용 버전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 크림에 대한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가격적 부담을 낮추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0ml 소용량으로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는 분홍빛 크림으로 피부에 가볍게 닿아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 표면을 즉각적으로 채워 매끈하고 굴곡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다. 미백, 주름 완화, 보습 등 스킨케어 효과와 자외선 차단, 잡티 커버, 톤업 등 메이크업 효과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특히 비타민을 함유한 래디언스 캡슐 성분이 피부 영양을 공급, 피부 색과 빛, 결을 가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완성해준다. 이집트 천연 약용 식물인 딜(Dill)에서 얻은 성분과 비피더스 균의 발효물을 용해해 얻은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함유되어 있다.

심성보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는 스킨케어 효과부터 톤업, 윤기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공해주는 멀티 기능성 제품인 데다 가볍게 펴 발라 민낯 같은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하기에 탁월한 톤업 크림”이라며 “외출, 여행이나 이동 등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선보인 만큼 온라인 몰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