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스트레스 케어, 50ml과 25ml 두 가지 사이즈로 편의성 높여

▲ 에뛰드하우스가 무기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무기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피부 스트레스와 뜨거운 자외선 열기를 방어하고 케어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은 외, 내부 스트레스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판테놀과 피부 손상 케어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진정 성분 ‘판텐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지(Dust)를 차단(Cut)한다'는 의미의 '더스트 컷(Dust Cut ™) 성분'이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의 스트레스를 케어한다고 전했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밀착된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향료 등 아홉 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사용하는 50ml 레귤러 사이즈와 부담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25ml 이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원하는 사이즈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의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49/PA++이며, 25ml 7500원, 50ml 1만35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