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SPA 브랜드 봄 신상 등 패션 뷰티 상품 특가 판매 등

▲G마켓이 오는 18일까지 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의류부터 트렌드패션까지 12% 패션뷰티 쿠폰, 12% 백화점 할인쿠폰, 최대 20% 브랜드 할인쿠폰 등 활용하면 더 저렴히 봄준비가 가능하다 (사진:지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오는 18일까지 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의류부터 트렌드패션까지 12% 패션뷰티 쿠폰, 12% 백화점 할인쿠폰, 최대 20% 브랜드 할인쿠폰 등 활용하면 더 저렴히 봄준비가 가능하다. 

5일 G마켓에 따르면,  ‘2018 패션뷰티 슈퍼위크’를 열고 봄 상품을 특가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슈퍼 혜택관’에서 매일 4~5종의 봄 상품이 최대 70% 할인판매된다.. 대표상품으로 5일에는 ▲‘게스 남녀 데님 봄상품’ 3만9900원▲‘라네즈 워터뱅크 리필미 에센스 기획세트’를 3만2000원▲‘올리고진 데님팬츠’ 1만490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구입 시 ‘트렌드패션 12% 쿠폰’과 ‘브랜드패션 12%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롯데, 현대 등 국내 대표 백화점 제품들도 할인가에 구매가능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톰보이 봄신상 트렌치코트, 지이크 아우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슈퍼딜’을 통해 지오다노, 스파오, 망고, 탑텐, 미쏘 등 5대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브랜드 별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슈퍼 배송관’에서는 매일 1개의 상품을 단돈 2500원에 구입가능하다.  5일에는 ▲‘라네즈 워터뱅크 3종 키트’▲6일 ‘한율 산들박하 5종세트’▲ 7일 ‘더페이스샵 젤네일’▲‘BRTC 리바이탈 슬리픽팩’▲9일부터 11일까지는 ‘네이처 리퍼블릭 메이크업 특가 상품’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G마켓에서 배송만족도가 우수한 인기 소호 및 탑셀러몰 10곳이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 한다. 달리샵, 데일리샵, 앙투, 도도와와, 소녀나라, 머시따, 페이퍼플레인, 올리, 버빌리안, 르코마등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신규 고객에게는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신규 가입한 고객이나 최근 1년간 G마켓에서 패션뷰티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쇼핑 지원금 5000원을 지급한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실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쇼핑에 나선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백화점 브랜드사 등과 협력해 최적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를 하면서 쿠폰 등으로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만큼 올봄 가장 만족스러운 쇼핑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