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고객에게 180만원 상당 홈 뷰티기기 프라엘 세트 추첨 증정

▲28일 K쇼핑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을 대비해 약 180만원 상당의 LG 프라엘(Pra.L) 프리미엄 피부관리 기기 세트를 K쇼핑 고객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k쇼핑)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H가 운영하는 K쇼핑에서 봄맞이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 K쇼핑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을 대비해 약 180만원 상당의 LG 프라엘(Pra.L) 프리미엄 피부관리 기기 세트를 K쇼핑 고객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LG 프라엘은 출시 직후 지난해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완판’ 을 달성하고 있다. 해당제품은 집에서 쉽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여성 고객들과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다. 프라엘은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피부 관리기 4종 구성이다. 

이번 프로모션 응모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K쇼핑 TV 방송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할 시 자동으로 된다.

추첨은 오는 4월 13일에 이뤄진다. 경품발송은 같은 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당첨된 100명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