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홈페이지서 항공권 구매하고 응모하면 기내용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

▲일본항공(JAL)이 봄을 맞이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경품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일본항공)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일본항공(JAL)이 봄을 맞이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경품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3일 일본항공은 경품 증정 프로모션 ‘JAL로 여행가~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2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권한 항공권을 대상으로 하며 적용 대상 출발일은 2018년 2월22일 부터 6월30일까지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샘소나이트 기내 반입용 캐리어를 증정하며 15명에게는 트로이카 안티스키밍 여행용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 다음달 중으로 김포공항을 통해 출발하는 응모자 가운데 2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도쿄 서브웨이 티켓 72시간 권을 증정한다.

한편, 일본항공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원스톱으로 항공권 예약, 구매, 여정 변경, 취소 및 환불 등을 처리할 수 있다. 또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통해 경유지 체류 여정,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오픈죠’ 여정,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여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