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대비 3.3배 용량, 용량 대비 가격 약 48% 저렴, 액티베이트 C 함유로 멜라닌 색소 이동 억제

▲ ‘저자극 투명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기미와 잡티, 숨어있는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저자극 투명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한정판은 22일 선보인다. 100ml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3.3배 증가한 용량을 48%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자극 투명 에센스’는 키엘이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라인’의 제품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2년 출시 이후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키엘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자극 투명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자극 투명 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액티베이트 C는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해 피부 표면의 색소 침착을 케어해준다. 미세한 입자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멜라닌 색소 생성과 분비를 최소화, 잠재된 다크스팟 생성을 막아주어 피부톤을 고르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저자극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저자극 투명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은 100ml에 15만원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