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주변 젊은층 비롯 백화점 고객까지 폭넓은 소비층 확대 계획.... 3월까지 전국 5개 매장 차례로 이전 및 신규 오픈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의 국내 첫 오픈 매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소 신촌점이 신촌 현대백화점으로 자리를 옮겨 재오픈한다 (사진:미니소)

[컨슈머와이드-지세현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의 국내 첫 오픈 매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소 신촌점이 신촌 현대백화점으로 자리를 옮겨 재오픈한다. 

21일 미니소에 따르면, 기존 로드샵으로 위치했던 미니소 신촌점이 영업을 종료하고  다음달 중  신촌 현대백화점으로 자리를 이전,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소는 이번 이전을 통해 대학가 주변의 젊은 소비자들을 비롯해 백화점 이용고객들까지 수용하며 소비층을 폭넓게 확대할 계획이다. 

미니소 마케팅 관계자는 “미니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 제공과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기존 로드샵에서 현대백화점으로 이전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미니소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소는 신촌점 이전을 포함해 다음달까지 총 5개의 매장을 확장 및 신규 오픈 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확장 재오픈하며 다음달 1일에는 롯데아울렛 진주점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고 다음달 9일에는 잠실지하점, 16일에는 뉴코아 부천점등이 차례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