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응모 가능. 대학교 3,4 학년 혹은 대학원생 대상, 국내 예선 후 우승팀이 국제 결선 참여

▲ 로레알이 오는 28일까지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2018 로레알 브랜드스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이 오는 28일까지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2018 로레알 브랜드스톰(L'Oréal Brandstorm 2018)’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으로, 1992년부터 지난 26년간 전 세계 58개국 95,0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매년 전세계 150-200여 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브랜드스톰을 통해 로레알 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2018 로레알 브랜드스톰’의 주제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브랜드 특집으로 『고객의 미래 헤어살롱에서의 경험』이다. 이번 주제에는 로레알이 헤어살롱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디지털화되고 개인맞춤화가 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이 담겼다.

올해 브랜드스톰은 브랜드 마케팅(비즈니스 전략 수립), 테크놀로지(기술 혁신 전략 수립). 사회공헌(지속 가능하고 공동체에 이익이 되는 전략 수립) 부문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전공과 무관하며 대학교 3, 4학년 또는 대학원생(경영전문대학원 제외) 3명이 팀을 구성해, 오는 2월 28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스톰'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신청 마감 후 3월 중 국내 예선이 진행되며, 4월 결선을 통해 국내 최종 우승팀이 선발 될 예정이다. 국내 우승자는 5월 17일 로레알 파리 본사에서 진행 될 국제 결선에 참여할 기회와 더불어 인턴십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김형규 로레알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뷰티산업의 실질적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함과 동시에 전 세계의 인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지원자들이 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