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초와 백화고를 냉침 추출한 성분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함유, 유수분 밸런스와 광채 케어

▲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이자녹스가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이자녹스가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은 168시간 저온 자연숙성으로 얻은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유수분 밸런스 및 광채, 피부장벽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로 가꾼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는 한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인동초와 땅과 나무의 기운으로 태어난 귀한 버섯 백화고를 백옥 광산에서 솟아난 맑고 깨끗한 물로 냉침 추출한 뒤, 경북 문경 부운령의 13℃ 동굴에서 168시간동안 자연숙성해 자연의 에너지를 최적의 상태로 끌어낸 성분이다.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며, 탄력과 영양은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자녹스는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런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1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