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레더와 코르크 사용, 자연주의 느낌 연출. 힐 부분에 코르크 소재로 포인트

▲ 오니츠카타이거가 자연주의 소재를 결합한 ‘코르크 팩(CORK PACK)’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오니츠카타이거가 자연주의 소재를 결합한 ‘코르크 팩(CORK PACK)’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니츠카타이거의 ‘코르크 팩’은 최고급 레더와 코르크를 함께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유니섹스 라인 TIGER MHS와 GSM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특히 소재에서 오는 자연주의 느낌은 따뜻함을 선사하며, 장인의 손길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하이퀄리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강조했다.

‘코르크 팩’ 라인 중 하나인 TIGER MHS는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베스트셀러 멕시코 66을 베이스로 힐 플랩에 러닝화 아웃솔을 더해 독창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힐 부분에 코르크 소재 포인트와 아일렛 부분을 핸드 스티칭하여 크래프트맨쉽 무드를 선사하며, 투톤 샤크솔을 적용해 경쾌함을 더했다.

GSM 역시 힐탭에 코르크로 포인트를 주어 입체적인 감각과 누벅 가죽을 적용해 내구성이 강하며, 통기성이 좋아 시간이 지날수록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어 세련된 빈티지 감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코르크 팩(CORK PACK)’의 TIGER MHS는 크림, 마지팬, 블랙 3가지로 컬러로 출시되며, GSM은 베이포러스 그레이,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