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 담아내, 봄 나들이룩부터 썸머룩까지. 미니미 재킷과 방풍재킷 등 선보여

▲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네오 파라다이스(Neo Paradise)’ 콘셉트의 키즈 아웃도어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네오 파라다이스(Neo Paradise)’ 콘셉트의 키즈 아웃도어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상상 속 탐험 이야기가 주제이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 브랜드 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에 맞춰 아이들이 상상 속 자연인 네오 파라다이스로 탐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반영한 이색적인 아웃도어 화보로 표현됐다. 물고기나 선인장 등 자연과 연관된 요소를 액자 혹은 벽 안에 구성해 놓음으로써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아웃도어 제품들과 결합해 익살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봄 시즌은 하늘과 들풀, 여름 시즌은 바다를 모티브로 하여 계절별로 자유로운 아웃도어를 표현했으며, 봄 나들이룩부터 여름철 썸머룩까지 다양한 키즈 아웃도어 스타일을 담아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 기존 대비 스타일과 컬러를 다양화하여 아이들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미니미 재킷,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방풍재킷,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물놀이 시즌에 입기 좋은 핫썸머 아이템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 키즈가 가지고 있는 자유로움과 활동성을 상상 속 자연인 네오 파라다이스를 통해 표현하고자 기존 키즈 화보와는 차별화 된 독특한 컨셉의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은 봄시즌 방풍재킷부터 여름철 핫썸머 아이템까지 세분화 된 스타일과 컬러감을 갖춘 제품들로 부모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착용하는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