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 뉴트럴톤, 웜톤 3가지로 나누어 4가지 명도로 세분화. 하이라이터, 음영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가 12개 컬러의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가 12개 컬러의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 타입 별로 총 12가지 색상으로 세분화했다. 완벽한 베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어퓨의 야심작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쿨톤, 뉴트럴톤, 웜톤 3가지 피부 톤 별 각각 4가지 명도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 별로 알맞은 제품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가장 밝은 13호 ‘프로즌’부터 어두운 28호 ‘코코아’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취향에 따라 파운데이션으로 사용하거나 하이라이터, 음영 메이크업용으로도 쓸 수 있다.

또한 어퓨는 자신의 피부 톤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홈페이지에 온라인 자가진단 서비스를 준비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에게 알맞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립 제품까지 추천받을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사업본부장은 “500명으로 한정된 사전 샘플링 이벤트에 10배인 5,000명이 신청할 정도로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