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르테 “톤 다운된 레드 립 메이크업과 화려하고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

▲ 데코르테가 브랜드 모델 김남주가 드라마 ‘미스티’ 속에서 연출한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데코르테가 브랜드 모델 김남주가 드라마 ‘미스티’ 속에서 연출한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김남주는 미스티에서 지적이고 세련된 역할의 뉴스 앵커를 연기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메이크업도 역할에 맞춰 톤다운 컬러와 깨끗한 피부톤 등으로 연출했다. 데코르테 측은 미스티 속 김남주의 메이크업은 곧 출시할 데코르테의 신제품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뉴스 속 고혜란 앵커의 차분한 메이크업을 위해 립은 톤다운된 컬러를 사용하고 립 메이크업에 힘주기 위해 오버 립으로 표현했다. 핑크 베이지 컬러의 더 루즈 RO650를 베이스 립으로 전체 라인을 잡아준 후 레드 컬러의 더 루즈 RD456 컬러로 그라데이션했다. 데코르테 더 루즈는 립밤에서 영감하는 촉촉하고 글로시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시상식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아이 메이크업이다. 베이지 컬러의 아이 글로우 젬 BE386로 베이스를 깔아준 후 강렬하게 반짝이는 골드펄의 아이 글로우 젬 GD082로 포인트를 줬다.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은 보석처럼 촉촉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섀도다. 여기에 투명한 레드 컬러의 더 루즈 RD453을 발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