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X나이키 미친 존재감 JUST DO IT’ 이벤트 오는 23일까지. 멜론 이용권, 나이키 런닝화 등 증정

▲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합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합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멜론X나이키 미친 존재감 JUST DO IT’ 이벤트는 추위 속에서도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됐다.

멜론에 의하면 멜론에서 지난 1년 간 검색된 '상황별 음악 키워드'를 조사한 결과, 매월 총 검색량의 20% 이상이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음악’에 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 해가 시작되는 1분기(1~3월)에는 건강과 다이어트, 체형교정 등 새해결심을 이유로 운동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1월부터 3월까지 검색량이 각각 21.7%, 22%, 24%를 기록, 연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멜론은 연일 계속되는 추위 속에서도 운동을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라이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나이키(Nike)와 협업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오는 23일까지 멜론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멜론 모바일앱 또는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멜론 이용권, 나이키 런닝화·후드·백팩 등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나이키의 전문가들이 추천한 ‘운동할 때 필요한 Power Song’ 플레이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