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제품 선보여
뚜레쥬르,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제품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2.0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콜릿 대표제품 ‘블루밍 파트’ 강렬한 레드 컬러 하트 초콜릿, 마몽드와 협업한 제품은 핸드크림 함께 구성
▲ 뚜레쥬르가 발렌타인, 화이트 데이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과 협업한 세트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뚜레쥬르가 발렌타인, 화이트 데이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과 협업한 세트도 출시한다.

‘꽃처럼 피어나는 달콤한 우리사이’를 주제로 사랑과 우정이 싹트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친구·지인을 위해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초콜릿·사탕 제품과 파티용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콜릿 대표제품인 ‘블루밍 하트’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하트 초콜릿이 매력적이다. ‘스위트 핑크 박스’는 피어나는 꽃을 표현한 패키지 속에 보석 모양의 초콜릿을 가득 담았다. 사랑과 우정을 축하할 수 있는 케이크도 출시한다. ‘핑크 코코 레드벨벳’은 핑크색 코코넛 가루를 입힌 귀여운 스타일로 톡톡 튀는 분위기의 친목 모임에 적합하다. ‘스윗 데이 골드 레이어’는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로 코팅한 뒤 핑크 터치를 더해 로맨틱한 고백에 어울린다.

이번 시즌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Mamonde)와 협업한 이색 제품도 눈길을 끈다. ‘스위트 데이’, ‘스위트 모먼트’ 등은 생화향을 담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과 초콜렛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