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사보텐, 에슐리, 딘타이펑 외식업체, 할인 무료 증정 등 수능시험생 이벤트 봇물

▲ 빕스 사보텐, 에슐리, 딘타이펑 외식업체들이 할인 무료 증정 등 수능시험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만찬이 준비됐다. 아웃백, 빕스 등 외식업체가 이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빕스 사보텐, 에슐리, 딘타이펑 등은 수험생만을 위한 할인전을 마련했다. 빕스에서는 빕스는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기존보다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1인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다. 수험생 가격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 1만9900원, 주말은 2만1900원이다. 수험표를 제시한 본인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제휴 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다.

딘타이펑도 수험생을 위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모양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딘타이펑 베스트셀러 ‘샤오롱바오’와 지친 수험생에게 기력을 불어 넣는 스테미너식인 겨울철 한정 메뉴 ‘굴탕면’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과 동반 인원에 대해 20% 할인해 준다. 수능 당일인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딘타이펑 전국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세트 메뉴와 주류는 품목에서 제외된다.

애슐리는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라면 애슐리의 대표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단 수험생을 포함한 3명이상의 성인이 동행해야 한다. 애슐리 클래식 매장의 경우 테이크아웃 통살치킨 미디움사이즈를, 애슐리 W와 W+ 매장에서는 부채살 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수험표를 지참한 수능생 개인에게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 프렌치 글램핑 패키지, 한강유람선 디너 뷔페 크루즈 이용권, 애슐리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드림카드’를 매장 별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30일까지다.

일식당 사보텐도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치즈카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표를 제시한 본인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정식 또는 세트메뉴 주문시 테이블당 1회 제공된다.

모스버거는 수능 수험생에게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모스커피 등 모스버거에서 판매하는 모든 커피 메뉴 중 한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센트럴시티점과 광복롯데점을 제외한 전국 모스버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수능시험을 치를 수험생은 물론 2014년 한해 동안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한 모든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Fly High, 내 꿈에 날개를 달아줘’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수능 수험표뿐만 아니라 토익·공무원·자격증·고시시험 등 2014년도에 응시한 모든 시험의 수험표를 가지고 아웃백 매장을 방문하면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그릴드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