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황금 식물 유래 추출물 함유, 홍화씨 오일이 윤기 케어, 오일과 수분의 이층상 미스트로 휴대하며 언제든 유수분 공급 가능해

▲ 아이오페가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를 담은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를 담은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를 선보인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부여한다.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는 홍화씨 오일과 아마씨, 황금 뿌리, 원추리꽃 등 4가지 황금 식물 유래 추출물의 복합체이다. 특히 홍화씨 오일이 피부의 윤기를 극대화 한다. 오일 성분이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며, 들뜬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피부로 만든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수분과 오일로 이뤄진 이층상 미스트로, 사용 전 이층상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한다.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함유된 오일 성분이 미세하고 얇게 분사되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이오페 BM팀 강성훈 팀장은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와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며, “오일 성분이 함유된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과 윤기를 더욱 오래 유지시켜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