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 트러블, 피지, 건조, 모공 등 올인원 케어.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 미스트 타입 에센스

▲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남성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와 ‘옴므 랩 워터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는 트러블, 피지, 건조함, 모공 등 남자의 주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효능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쿨링효과가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통해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 제품으로, 올인원 플루이드처럼 쿨링효과를 지녀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약산성 제형의 워터 에센스가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대다수 남자들의 피부 고민은 피부 열감에서 시작된다는 것에 착안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CNP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와 엄선된 성분을 담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을 겨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는 110ml,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는 120ml 이며 가격은 동일하게 2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