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수능수험생만을 위한 할인 및 이벤트 진행

▲ 더바디샵,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이 13일 수능수험생만을 위한 할인 및 이벤트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3일부터 수능 수험생만을 위한 화장품 할인 전쟁이 시작됐다.

더바디샵은 수능 시험 당일인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간 더바디샵 전국매장(아울렛 및 면세점 제외)에서 2014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 방문 시,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향수 샘플 및 화이트 머스크 전 라인 10% 할인 혜택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10% 할인은 ‘화이트 머스크’ 뿐만 아니라 익스텐션 라인인 ‘화이트 머스크 리버틴’과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의 총 3가지 라인에 포함된 전 품목이다.

스킨푸드는 2015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뷰티 만점 선물’을 준비했다. 13일부터 4일간 멤버십 회원 중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손거울과 기름종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킨푸드 로드 매장에서는 교통카드 등의 수납이 가능한 멀티 기능의 뷰티 손거울을 증정하며,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 입점되어 있는 스킨푸드 유통 매장에서는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해줄 기름종이를 증정한다. 스킨푸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수험표 지참만으로도 특별한 뷰티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신규 가입 회원도 포함된다.

이니스프리는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아임오케이 파티 제 1탄! '친구야 수고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0~30명 내외 단체의 인증샷과 함께 메시지를 간단한 포토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달 24일 발표되며, 1등 1팀에게 뷰티푸드 '아임오케이 가뿐하게, 밥먹을때, 간식대신 7days'(총 30박스), 2등 5팀에게 '아이오케이 가뿐하게, 밥먹을때, 간식대신(낱개 100개)'를 증정한다.

에뛰드 하우스도 수능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뛰드하우스는 고 3 수험생(1995년, 1996년생)을 위한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멤버십은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올해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 1995년생 및 1996년생이라면 누구나 에뛰드하우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가입비는 3만원으로 가입 즉시 '에뛰드하우스 5만원 상품교환권(가입일로부터 3개월 내 사용)'과 '참 팔찌 세트' 및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키트로 구성된 '헬로우 캠퍼스 뷰티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무료 제품 증정, 할인 쿠폰 및 Buy 1 Get 1 Free 쿠폰 등 내년 1월 1일부터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에뛰드하우스 쿠폰북이 제공된다. 가입 시 제공되는 상품교환권 및 쿠폰은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반면, 토니모리는 무늬만 수능생만을 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토니모리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최대 50% 할인행사에 들어간 것. 세일 품목은 최근 출시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라인’을 포함해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와 ‘100시간 크림’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대상은 전회원 대상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