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7~10일 올해 첫 ‘빅세일’
아리따움, 7~10일 올해 첫 ‘빅세일’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2.07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세트 전품목 30% 할인, 마몽드 클렌징폼 전품목 50%, 쿠션과 투톤 립 라인 30% 등
▲ 아리따움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7일부터 오는 10일까지 4일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빅세일’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측은 2월 설날을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 입학 등 이벤트가 많아 합리적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은 이번 빅세일에 감사함과 사랑의 마음을 나누고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기획세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에 영양을 듬뿍 더해줄 아리따움 내 입점한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설세트’ 전품목에 대해 30% 할인을 실시한다.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향기로운 ‘수입 향수’ 전품목과 이너뷰티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 뷰티’ 전품목은 30% 할인을 실시한다.

한파에도 여전히 찾아드는 미세먼지를 대비하여 마몽드 ‘클렌징폼’ 전품목과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의 ‘클렌징폼’ 전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맨 쿠션을 포함한 아리따움 입점 전 브랜드의 ‘쿠션’ 제품을 비롯,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오일’ 그리고 한 번에 두 가지 트렌디 립을 완성시켜주는 라네즈 ‘투톤 립 라인’은 30% 할인을 실시하며, 틴트의 자연스러움과 립밤의 촉촉함을 한번에 담아낸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보들보들 꽃잎 입술로 가꿔주는 ‘퓨어 립 컬러 라인’은 50%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를 비롯한 키스미 전 품목은 4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매일 집에서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된 모두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및 ‘미용 소도구’ 그리고 일리, 해피바스의 ’바디’ 려, 미쟝센의 ‘헤어’ 관련 제품에 대해서도 놓칠 수 없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월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아리따움 VIP 및 스마트클럽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2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활용할 경우 모노 아이즈, 컬러 라이브 틴트 등을 비롯한 ‘아리따움 전 품목’에 대해 특별히 40% 할인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