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응모, 수분 크림 정품 50ml 포함 응원 티셔츠, 메카폰, 팝콘 등으로 구성

▲ 키엘이 ‘키엘 러브스 시티’의 일환으로 겨울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키엘 러브스 시티’의 일환으로 겨울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총 300명에게 수분크림 정품이 포함된 키트를 증정한다.

키엘은 2대 계승자 아론 모스의 정신을 이어 받아 지난 30여 년간 에베레스트 등반, 그린란드 원정대, 북극 탐험 등을 후원하며 모험에 도전하는 열정을 후원해왔다. 올해는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 도시 이미지가 디자인된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 키트를 선보이며, 강추위 속에도 끊임 없는 도전 정신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구성품은 추운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정품(50ml)을 포함, 단결력을 높여줄 응원 티셔츠, 힘찬 응원을 도와주는 메가폰, 그리고 경기를 시청할 때 소소한 재미를 더해줄 팝콘 등으로 꾸려졌다.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 키트 증정 이벤트는 키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키엘 러브스 평창’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성함 및 주소 등 키트를 수령하기 위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0명에게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 키트를 증정한다.

응원 키트를 받은 소비자는 인증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키엘 응원 키트를 활용한 응원 인증 사진을 남기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립밤#1’ 정품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