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델리온 등 블러셔 9종 중 하나와 다른 제품 구매시 ‘핑크 브러시 키트’ 증정, 블러셔와 파우더 전용 브러시

▲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봄을 밝히는 볼’ 캠페인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봄을 밝히는 볼’ 캠페인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을 맞아 더욱 화사한 볼을 만들도록 블러셔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다.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인 단델리온을 비롯해 갤리포니아, 허바나 등 유명 블러셔가 많은 9종의 베네피트 블러셔 중 한 개와 다른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핑크 브러시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증정품 핑크 브러시 키트는 베네피트 특유의 디자인을 담았고, 블러셔와 파우더를 바르기에 용이하도록 제작된 전용 제품이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9종의 블러셔 제품을 활용해 매일 다른 블러셔 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인생 블러셔로 불리는 다양한 베네피트의 블러셔 제품을 활용해 볼을 밝혀 더욱 화사한 봄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봄을 밝히는 볼’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메이크업 전문가의 블러셔 스킬과 매일 다른 블러셔 룩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