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만원 상품도 삽시간에 완판...강다니엘 화보 삽입 마우스 패드 증정 한몫 한듯

▲ 5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닷컴에서 판매된 랩의 강다니엘 에디션은 45분만에 완판됐다.(사진: 롯데닷컴 판매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역시 워너원의 강다니엘이었다. 랩(LAP)의 강다니엘 에디션 한정판이 동이났다. 예상대로다. 완판까지의 걸린시간은 불과 45분이다. 앞서 롯데닷컴은 5일 랩의 강다니엘'S 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예고한바 있다.

사전 예고된대로 5일 오전 10시 롯데닷컴에서는 랩의 강다니엘 에디션 상품 판매가 시작됐다. 이날 준비된 상품은 강다니엘 에디션은 ‘랩 에디션 항공점퍼’, ‘랩 에디션 96 후드점퍼’, ‘랩 에디션 트렌치코드’, ‘랩 에디션 NAMING 백팩’ 등 네가지다.

▲ 랩의 강다니엘 에디션을 구매하면 강다니엘 화보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증정했다.(사진: 롯데닷컴 판매페이지 캡처)

판매 시작과 함께 해당 상품들은 불티나게 판매됐다. 불과 시작 45분만에 준비된 수량 전부가 완판됐다. 수십만원 하는 상품도 삽시간에 팔려나갔다. 준비된 수량은 공개되지 않았다.현재 해당 페이지에는 강다니엘 에디션 제품이 아닌 랩의 여성용 코트 등 일부 품목만 판매 중에 있다.

이같은 성과는 강다니엘의 에디션이라는 점과 이날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사은품이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롯데닷컴과 랩은 강다니엘 에디션 또는 브랜드인사이드 엠블럼이 부착된 추천상품 구매 시 강다니엘 화보로 제작한 마우스 패드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1개, 6만원 이상 구매 시 2개를 랜덤으로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고 사전 공지한 바 있다. 이날 고객들이 두 개 사은품을 받기 위해 다수의 상품을 구매했을 가능성이 높다. 상품 Q&A에는 마우스 패드 제공 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 강다니엘 에디션은 ‘랩 에디션 항공점퍼’, ‘랩 에디션 96 후드점퍼’, ‘랩 에디션 트렌치코드’, ‘랩 에디션 NAMING 백팩’ 등 네가지다.(사진: 롯데닷컴 판매페이지 캡처)

이와 관련, 롯데닷컴 관계자는 이날 본지와의 전화로  “강다니엘의 인기가 이정도인줄 몰랐다”며 “판매 시작 45분만에 강다니엘 에디션 상품은 모두 완판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