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관계없이 T맵 사용해 관공공사선정 230여개 여행지중 한곳 여행하면 자동응모돼

▲K텔레콤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T맵 고객을 위해 오는 3월 18일까지 총 10만 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 여행 탁! 보물이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T맵 고객을 위해 오는 3월 18일까지 총 10만 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 여행 탁! 보물이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과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겨울여행 활성화를 위해 업무제휴를 맺고, SK텔레콤의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에서 당첨까지 한번에 이뤄지는 즉석'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T맵을 실행해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30여개의 관광지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정하면 자동으로 즉석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고 이후 목적지에 도착하면 즉석에서 ▲베니키아 호텔 숙박권(250명)▲ 문화상품권(5000명)▲편의점 상품권(10만명) 등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방식이다. 

또한 경품에 당첨되지 못해도 별도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아 올 뉴 모닝(1명)▲ 아이패드 프로 10.5(3명)▲누구 미니(1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T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오는 3월 20일에 문자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측은  "이벤트 기간 중 여러 관광지를 방문해  방문인증 횟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귀띔했다. 

SK텔레콤 이해열 카라이프(Car Life)사업 유닛장은 “T맵을 이용해 국내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국내의 여행지도 추천하면서 실질적인 경품 혜택까지 드리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T맵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