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영화 예매권, 코리아나몰 포인트 등 경품 제공. 룰렛 형식 100% 당첨, 신규 회원가입시 포인트 증정

▲ 코리아나화장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부터 파격적인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북과 영화 예매권, 코리아나몰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코리아나몰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회원가입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제품 구매 금액대별로 코리아나화장품의 인기 브랜드인 앰플엔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코리아나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적립되는 모든 포인트는 홈페이지 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리아나몰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온라인몰에 핫딜과 세일플러스 코너를 마련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