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뷰티, 잡화 등 품목 폭 넓게 구성, 졸업과 입학 선물로 제격이라 추천

▲ 미니소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팬더와 협업한 50여종의 신제품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미니소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팬더와 협업한 50여종의 신제품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소X핑크팬더의 콜라보레이션은 문구, 뷰티, 잡화 등 총 50여 종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출시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신학기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브랜드 측은 추천했다.

문구제품은 필기도구를 비롯해 플래너까지 폭넓게 구성했으며 핑크팬더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뷰티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의 거울을 비롯해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메이크업 도구들로 여심을 공략한다. 이 외에도 인형과 휴대폰 액세서리, 에코백 등에 핑크팬더의 귀엽고 재치 있는 모습을 담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니소 마케팅 관계자는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캐릭터라 졸업과 입학시즌,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핑크팬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니소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