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박스를 상징하는 Mr. 아르마니의 페르소나이자 아이콘, 레드 고릴라가 새겨진 한정 제품 선보여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팝업스토어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를 오픈했다.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팝업스토어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대표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르마니 박스를 상징하는 Mr. 아르마니의 페르소나이자 아이콘, 레드 고릴라가 새겨진 한정 제품도 구해할 수 있다.

26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 따르면, ‘아르마니 박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마련됐다.

파리, 런던, 홍콩, 도쿄, 베이징,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거쳐 7번째로 K-뷰티의 중심, 서울에 상륙한 ‘아르마니 박스’는 이미 SNS 내에서 수만건의 리뷰가 쏟아질 정도로 전세계 뷰티 마니아들을 사로잡은 핫플레이스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강렬한 레드 컬러로 꾸며진 '아르마니 박스'는 아르마니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공간이다. 또한 오직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과 서비스, 그리고 디지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대표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바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아르마니 페이스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지털 포토 부스는 물론 엔터테인먼트적인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에 ‘유리(URI)’가 새겨진 립마그넷 400번을 구매할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특별 제작 한정판 레드 고릴라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아르마니 박스’ 서울은 신세계 강남 지하 1층에 위치한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약 2달간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 부터 밤 10시까지다. 약 2달간 운영되는 ‘아르마니 박스’ 이후에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개념 소셜 스튜디오가 전세계 최초로 서울에 오픈할 예정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아르마니 박스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드 고릴라 URI (유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의 소셜 팝업 스토어"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감성과 감각이 녹아든 공간이 주는 즐거움은 물론 익스클루시브하게 선보이는 한정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