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로고코스 그룹에서 제조하는 브랜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 판매, 2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 증정

▲ 산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산테(SANTE)가 브랜드를 한국에 론칭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ANTE’의 이름은 프랑스어로 ‘건강’을 뜻하는 말로 피부에 건강함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독일 로고코스(LOGOCOS) 그룹사에서 제조하는 브랜드로 이번 국내 공식 론칭을 통해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산테’는 독일 보건부와 유럽 의회에서 인정하는 NaTrue(나뚜르) 와 독일의 제약, 건강, 식품, 화장품 회사들이 모여 만든 기관의 BDIHBDIH(베데이하) 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제품 대부분이 유기 재배된 성분과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pH조절액, 인공색소, 농도 조절액, 방부제와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특히 스킨과 바디, 헤어 케어 라인은 물론 천연, 유기농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메이크업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으로 인한 지친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고 다양한 컬러 패턴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산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2만원 이상 구입 시 고급 에코파우치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파우치 증정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파우치 제품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